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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교육 시스템 - HMI/SCADA, IWS - Historian, 통신 등
저희는 정기 교육을 비롯하여 다양한 교육 과정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1. 정기 교육
교육은 Citect SCADA Software Package 제품에 대해서 매월 3일씩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정기 교육은 다음과 같이 2가지 과정이 있습니다.
- 기본 과정(3일) : CitectSCADA 제품의 기본 사용 방법을 교육합니다.
- 고급 과정(3일) : CitectSCADA 제품의 고급 사용 방법과 통신 및 트러블 슈팅 등의 고급 교육을 진행합니다.

관련 내용은 www.citect.co.kr 홈페이지의 [교육 안내]를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비정기 교육
비정기 교육은 사용자의 요청이 있을 때 진행을 합니다.
저희가 준비한 교육 과정들은 다음과 같은 것들이 있습니다.
- 통신 실무 과정(3일) : Serial 및 Ethernet 통신을 중심으로 FA 현장에서 꼭 필요한 지식과 트러블 슈팅에 대해서 교육합니다.
- OPC 통신 과정(1~2일) : OPC 통신의 이해와 사용 방법을 중심으로 교육을 실시합니다.
- IWS & Historian 교육(2일) : IWS Software Package 제품의 사용 방법을 교육합니다.
- HMI/SCADA 정비 교육(1~3일) : 교육 내용과 기간은 고객의 요청에 따라 결정이 되며, HMI/SCADA 시스템을 운영 및 정비에
필요한 내용을 교육합니다.
  기술지원
저희는 전문화된 인력으로 다양한 방법과 다양한 경로로 기술지원을 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1. 온라인 기술 지원
저희 제품을 구매하신 분들은 필요 시 전화 또는 이메일 등으로 기술 문의를 하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 기술 문의는 바로 처리하여
드리며, 무료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기술 문의는 아래 연락처로 하여 주십시오.
전화 : 02-868-9061 / 이메일 : support@citopia.co.kr
2. KnowledgeBase 파일 제공
KnowledgeBase 파일은 기술 지원 내용이 정리된 파일입니다. 사용자는 KnowledgeBase 파일을 통해서 다른 사람이 경험하고 해결한 방법을 검색하여 문제를 해결하여 나갈 수도 있습니다.
3. 서비스팩 / 핫픽스 제공
제품의 서비스팩과 핫픽스는 무상으로 제공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언제든지 필요하실 때 웹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가 있습니다.
4. 현장 기술 지원
현장 기술 지원은 엔지니어링 지원, 문제 해결 지원, 성능 점검 등으로 구분이 됩니다. 이러한 기술 지원 내용과 현장 위치에 따라 비용이 달라지므로 요청하시기 전에 먼저 상담을 받아주시기 바랍니다.
5. Maintenance 계약에 의한 기술 지원
Maintenance 계약은 정기적인 시스템 진단과 보수를 목적으로 진행하는 것으로써, 정기적으로 전문적인 진단을 받음으로써 장애 조치 및 고장 예방에 도움이 됩니다.
특히 CitectSCADA 제품은 본사에서 진행하는 Support Contract 요청을 할 수가 있으며, Support Contract 회원이 되시면 본사로부터의 기술 지원(Silver Support Contract 이상) 무료 버전 업그레이드(Gold Support Contract 이상)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